낙서장2010. 5. 9. 13:34







5월 8일 목동구장.

허...174...웬만한 키작은 남자.-ㅅ-..들보다 큰
류지혜양..
넥센 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 경기..

오..드디어! 한화가 10승을.-ㅅ-...
한감독님..고정하세요..이제 연승할꺼잖아요?...네?..
이참에 언넝 장스나 데리구 오셔요..ㅠㅠ

됐고!

이날 경기전 시구는 레이싱걸 류지혜

근데..요즘 턱돌이 복터졌네?..-ㅅ-?


훗..내가 쫌 그래..바빠.아주..훗..부럽냐?...


턱돌이..모태솔로랑 찐한 키스도 하더니.ㅋㅋㅋ 다음주에 개콘 100프로 나온다 자료화면..ㅋㅋㅋㅋㅋㅋㅋ



류지혜양도 턱돌이랑 포옹..-ㅅ-..





아무리 그래도 시구는 홍드로지..
그리고 빅토리아의 하이킥도 대단..



홍드로님하의 저 표정을 봐라..어디서 감히 꼬리를 들어! 콱!



그치만 빅토리아도 ...엄훠..난 이거 보고 첨에 홈런왕 강속구 생각났어.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런게 레알 시구랍니다..즉 개념시구이지요.
나중엔 또 누가나올라나..





Posted by 어반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