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2010. 3. 10. 07:15


3월 1일 막을 내린 벤쿠버 동계올림픽..

우리나라는 역대 최고의 성적으로 종합 5위를 달성...
그리고 예상치 못했던 스피드 스케이팅에서 금메달이 쏟아졌는데..
뭐 피겨의 연아킴은 온 국민 모두가.아니 전 세계 피켜팬들은 연아킴의 우승을 예상했고.. 역시 이변은 없었지..아사다 마오도 잘했다구..
영화 국가 대표 스키점프는 선전했고..
아시아 최고기록..그리고 일본을 앞선 봅슬레이..참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메달 주종목인 쇼트트랙..음..약간 아쉬운건 사실...
그 십숑키..-ㅅ-...독일 심판 제임스 휴이시..이제서야 온 국민이 외운 그 이름..휴이시...샹..-ㅅ-..
그리고 역시 아쉬운 선수가 한명...
4전5기..그렇게 꿈꾸던 메달획득에 실패한 스피드스케팅의 맏형 이규혁선수까지..
아무튼 우리나라 선수들 자랑 스럽습니다..

어제 3월 9일날 방송된 KBS 승승장구에선
벤쿠버 동계올림픽 스타인 이상화 선수 , 4전5기 이규혁 선수가 동반 출연을 했죠!

















또 이날 방송에서 이상화 선수는 이규혁선수 몰래 손님으로 등장했고.
헤어스타일도 바뀌었다...오늘의 신상머리.ㅋㅋㅋㅋ




두 사람은 또 앙숙인듯..재치있는 말솜씨를 뽐내더군요.ㅋㅋㅋ



너 시크 뜻 알아?.ㅋㅋㅋㅋㅋㅋ



이규혁선수를 항상 우상이라고 말하던 이상화 선수..




그리고 어제의 이슈거리...
이규혁 선수와 이상화선수가 결혼할뻔?...-ㅅ-?..

어찌된 영문인지 봤더니..
이규혁선수는 당시 고등학교 1학년인 이상화선수에게..
네가 1등하면 우리 결혼하자..라고 말을 했드랬죠..-ㅅ-
뭐 어디까지나 성적을 올리려는 심경에서 말했다는데.ㅋㅋㅋㅋㅋ
이상화선수는 당시 몰래 좋아했다네요. 운동선배가 아닌 남자로서...
점차 메달권에 진입하는 모습을 보고 약간 겁이났다는 이규혁선수...-_-
3위를 하더니..그 다음 대회에는 말한대로 1위를 하더군요...

그래서 하는말이..





저번주에 한말..이번주에 한말이 틀리다며.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ㅅ-..


이때 또 이규혁선수의 허벅지 둘레와 태연 허리둘레를 비교했는데...




결과는....







많이 껴입어서.억지고...한건지 아닌지 몰라도 어쨌든 24인치...ㅋㅋㅋㅋ

마치며...앞으로 두분 좋은 사이로 앞으로 계속 이어져갔음 좋겠네요..

그냥 확 결혼해..둘이.ㅋ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끝으로...
4전 5기의 패기로 메달획득을 노렸지만 아쉽게 그 꿈을 이루지 못한 이규혁선수..









불쌍해 보였다구요?...
전혀 아닙니다..
정말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누가 이규혁을 욕합니까...
당신은 국민 챔피언입니다..





Posted by 어반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