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2010. 3. 18. 16:06




서희원
대만출생
1976년 10월 6일
163cm, 44kg


난 처음엔 서희원 서희원 하길래..-ㅅ-;
그리고 위에 프로필 이미지는...우리나라 배우 정수영을 너무 닯은거 같은데 말이죠?..-ㅅ-
정수영이 누구냐구요?
환상의 커플의 강자..강자..그리고 내조의 여왕에서 태봉씨 팬으로 나온 그...분.ㅋㅋㅋㅋ
누구지?..어떤 우리나라 배우인가?..라고 생각을 했드랬죠..
(모르는 사람들  대부분 우리나라 여배우인줄 알았다고...-ㅅ-..역시 나만 그런게 아니었음..)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죠!..-ㅅ-




역시 몸 하나는 예술이라구요..우리의 디제이 쿠..-ㅅ-

우리의 구찢엽..-ㅅ-..
디제이 쿠 !
클론의 구준엽이
어제 17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해
클론으로 한참 대만에서 활동시에 우연히 서희원을 만나게되어서 점차 서로의 호감을 느껴 1년여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밝혔죠..
더군다나나 서희원의 몸에는 문신으로 구준엽의 "구" 자를 문신하여 서로의 대한 애정을 확인했....

(근데..구자가 구준엽의 구가 아니구 숫자 9(九)..ㅋㅋㅋㅋㅋ)




(아..아름다워라..+_ + )

서희원은 2001년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에 출연했고 
영화 '의신의귀', '커넥트' 등에 출연!!!
올 8월 국내 개봉 예정작인 영화 '검우강호'에서 정우성과  연기하기도 했죠...
(정우성..-ㅅ-;;완전 부럽네요..)



국경을 넘어선 두사람의 사람이 뒤늦게 이슈가 되면서
현재 실시간 검색어 계속 서희원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냥 둘이 다시 만나요 그냥..-ㅅ-..췌..
Posted by 어반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