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장2010. 3. 12. 15:55



옥션해킹사건 기억이 잊혀질만했으나..
하긴 2년정도 지났으니 잊혀졌거나 아예 모르시는 사람도 많겠죠..-ㅅ-
하지만 최대 피해자인 당사자들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을지도 모르죠.평생..

그런데 오늘 또 일이 터졌습니다..

그 옛날 다모임 커뮤니티 아시죠?..
거기에 빗대어 나온 사이트가 바로 아이러브 스쿨
뭐 줄여서 알럽 스쿨이라 했는데..
오늘 사건 빵 터져서 가입한 기억이 있어서 한번 로그인을 해봤더니만...





-ㅅ-...

세상에...가입한지가 10년이 지났군요.....
하기사 그중에 다모임유저..알럽스쿨 유저...
싸이월드로 다 넘어왔으니 말입니다..

이야기가 딴데로 가구 있네요! 그게 문제가 아니라..아무튼..





* 아이러브스쿨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위와같은 긴급공지가 뜹니다..현재 아이러브스쿨  접속자가 증가한거같애요..느려요 너무..

지난 옥션 해킹사건에 이어 오늘은
신세계몰과 아이러브스쿨과 더불어 25개의 기업에서 약 2천만건의 고객 개인정보가 유출 되었다고 합니다.


하..그럼 나도?...?...

라고 하시는 분들도 대부분이실텐데요..
정말 심각합니다..
더욱더 문제가 되는것은..
지난 옥션 해킹사건은 약 1천 81만명 정도...
이번 신세계몰을 비롯 아이러브스쿨과 25개의 기업단체 해킹건수는 이보더다 최대규모의 개인정보 유출...-ㅅ-..오 갓뎀..


다음 이미지는 신세계몰 홈페이지 메인 공지 ..바로 떴네요..



정말 이제 개인정보 유출...이거 좀...관리 잘 안되나요?..-_-..
불안불안해서 살겠나..
이럴때 필요한건 뭐?...

누구겠나요?..

똥혁이형 나와서 해결방안에대해 쿨하게..샤우팅좀 해줘봐요...-ㅅ-..




 

Posted by 어반시티